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상홍, 어머니하나님)에서 강조하는 유월절(새언약)진리를 반대하고 훼방하는 사람들은 "고린도전서 5:7의 말씀이 유월절 떡에 누룩이 없어야 했듯 교회 성도들도 순결해야 함을 교훈한 말씀일 뿐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과 무관하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성경 어디에도, 번역본에도 유월절 명절을 지키라는 말씀만 있을 뿐이지 지키지 말라는 말씀은 결단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물론 음행하지 말고 순결하라는 교훈의 말씀과 함께 유월절 지키라는 가르침임을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상홍, 어머니하나님)는 오직 성경을 통해 증거받고 또 믿으며 행하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5:7)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묵은 누룩도 말고 괴악하고 악독한 누룩도 말고 오직 순전함과 진실함의 누룩 없는 떡으로 하자
분명 위의 내용들은 음행 문제에 대해 지적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유월절을 지키지 말라는 뜻인가?
명확히 유월절(명절)을 지키라고 하셨지 지키지 말라는 말씀이 어디 있는가?
성경에 있는 말씀을 없는 것처럼 주장하고 부인하는 것이 이단이지 않은가?
또한 고린도전서 5장은 교회 안에 음행한 자가 있음에도 이를 묵인하는 고린도 교인들을 질책하는 내용이다. 적은 누룩이 온 덩이에 퍼지듯이 음행을 가만 내버려두면 온 교회에 번지게 될 것을 교훈하고, 예수께서 유월절 양으로 희생 되셨기에 모든 묵은 누룩 즉 음행을 버리고 유월절을 경건히 지키자고 한 것이다. (고린도전서 5장 1-8절 필히 참조)
그리고 모든 번역본들에도 "유월절을 지키자"고 되어있다.
현대인의 성경 : 순결과 진실의 누룩 없는 빵으로 유월절을 지킵시다
현대어 성경 : 진실이 담긴 순수한 떡, 곧 누룩 없는 떡으로 명절을 지킵시다
공동번역 : 순결과 진실이라는 누룩 없는 빵을 가지고 과월절을 지킵시다
(과월절:유월절의 다른 말)
이처럼 음행과 죄악이라는 누룩을 버리고 진실과 순결함을 유지하여 유월절을 지키자는 말씀 뿐, 어떤 번역본에도 유월절을 지키지 말자는 기록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고린도전서 5:7-8 말씀을 가지고 "순결해야 한다는 것은 교훈한 말씀일 뿐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이 아니다" 는 그들의 주장은 비성경적인 거짓 주장이다.

진실함과 순결함을 가지고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을 어떻게 유월절을 지키지 말라는 말씀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는지.. 성경의 말씀처럼 정말 보아도 보지 못하는군요!
답글삭제그들의 잘못된 해석과 생각으로 하나님의뜻이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으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누가봐도 저 내용은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신 내용이죠!
답글삭제내 양은 내음성을 듣나니...
답글삭제저들이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이유는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는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