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김주철목사)는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성령 하나님 즉 보혜사이심을 믿습니다. 하지만 이를 믿지 않고 반대하는 사람들은 성령(보혜사)는 '영'이시므로 절대 육체를 입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분명 성령도 성삼위일체의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신데 사람으로는 오실 수 없다고 합니다. 그 주장은 또한 육신을 입고 오신 성자 하나님 예수님조차도 부인하는 모순된 주장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김주철목사)에서 제시하는 성경의 증거를 통해 이 시대에 사람으로 오신 성령 보혜사를 꼭 깨달으시고 영접하셔서 구원에 이르시기를 진정 바랍니다
보혜사는 영이므로 육체로 오실 수 없다는 거짓 주장
성령 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사람들은 요한복음 14:16의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라고 하신 말씀을 인용하여 "성경에서 보혜사를 육의 반대 개념인 영이라고 하였으므로 보혜사는 육체를 가진 사람이 될 수 없다" 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비성경적인 거짓 주장인지 살펴보기로 하자
1. 하나님도 '영'이라 하셨으니 절대로 육체를 가진 사람이 될 수 없는가?
요한복음 4:24에 '하나님도 영' 이라고 하셨기에 육체를 가진 사람이 될 수 없는가? 전지전능하시며 영이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육체를 가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다.
(창세기 18:1-8)
여호와와 두 천사가 세 사람의 모습으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서 발을 씻고 아브라함이 진설한 음식을 드심
2. 천사도 '영'이라 하였으니 절대로 육체 가진 사람이 될 수 없는가?
창세기 18:1-8에서 하나님과 함께 육체를 가진 사람 모습으로 아브라함에게 나타났던 천사들도 성경에서는 영이라고 했다(히브리서 1:14--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
분명 '영'인 천사들도 육체 가진 사람으로 나타났다.
3. 예수님도 '영' 이라 하였으니 절대로 육체를 가진 사람이 될 수 없는가?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 예수님께서도 성경에는 '영'이라고 하였지만 육신을 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분이다.
(고후 3:17) 주(예수)는 영이시니 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함이 있느니라
성부 하나님과 성자 하나님께서 근본은 영이시나 얼마든지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수 있듯이, 성령 하나님께서도 근본은 영이시지만 얼마든지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이 땅에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다.
결국, 보혜사는 영이므로 성령은 육신을 가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없다는 주장은 성경을 부인하고 예수님께서 육신으로 임하셨다는 사실마저도 부정하는 어리석은 주장에 불과하다.

예수님도 보혜사로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셨는데..성경을 몰라도 너무 몰라서 하는 거짓주장들..
답글삭제자신들의 뜻과 맞지 않다고 무조건 배척하는 주장을 펴다보다 자가당착의 오류를 범하고 있네요~
답글삭제정말 2천년전과 훼방이 너무나도 똑같아서 어이가 없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