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6:54의 살과 피는 유월절 성찬식과 무관하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영생의 방법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하지만 이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영생 얻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의 성만찬(떡과 포도주)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그러한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에서 증거하는 말씀으로 유월절 성만찬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 영생에 이를 수 있음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한복음 6:54 의 살과 피는 성찬식과 무관하다는 거짓 주장에 대하여
♣유월절 진리를 훼방하는 자들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요6:53-54)", "예수님을 믿으면 영생(요6:47)"이니 예수님을 믿는 것이 곧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와 무관하다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이요 비성경적인지 살펴보자
♧ 성경에서는 무엇을 믿음으로 영생 얻는다 하셨는가?
믿음으로 영생에 이른다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사실이다. 그렇다면 무엇을 믿어야 영생을 얻게 되는가?
요한복음 6:47-48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예수님이 생명의 떡이라는 사실을 믿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생명의 떡임을 믿고 그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라는 말씀이지 믿는 것 자체가 살과 피를 먹고 마신다는 뜻이 아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기 위해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
♧♧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살과 피' 와 영생을 얻게 하는 '살과 피'가 다른가?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죄 사함' 을 얻게 하는 예수님과 살과 피이다.
마태복음 26: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런데 '죄 사함' 을 얻는다는 것이 무슨 뜻인가? 성경에서 죄의 값은 사망{로마서 6:23)이므로 죄가 없어지면 사망도 따라서 없어지게 된다. 즉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이다. 결국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영생'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다. 따라서 요한복음 6장에서 '영생'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분명히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리킨다.
♧♧♧예수님은 멜기세덱과 같은 대제사장
예수님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오신 대제사장이라고 증거한다.(히브리서 5:8-10)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다.(창 14:18)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죄사함,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것이다(마태복음 26:17-28). 따라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영생과 관계없다는 주장은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대제사장이 아니라는 말과 동일한 것이다.
☞ 따라서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는 주장은 비성경적인 거짓 주장이다.



성경을 통해서 지혜를 깨닫지 못하는 자들의 무지에서 나오는 말장난에 휘둘릴것이 아니라 올바른 지혜를 갖고 성경의 말씀을 상고하세요..유월절을 지킬때 하나님의 약속인 영생의 축복을 받을수 있음을...
답글삭제고집과 편견을 버리시고 국어실력만 조금만 더 발휘하면 충분히 깨달으실 수 있는데..
답글삭제안타까워요..
하나님의 마음을 생각하시고 마음의 문을 열고 잘 알아보시고, 성경의 증거를 확인하여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먹고마시라하셨으면 먹고마셔야죠~! 유월절 먹고마시는 것이 어려운 일도 아닌데 왜 그렇게 지키기를 싫어하는지... 혹 빛을 싫어하는 마귀의 자녀가 아닐런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