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체(사람)으로 오시더라도 우리와 끝까지 계시지 않으면 보혜사가(성령)이 아닌가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김주철목사)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김주철목사)는 안상홍님을 보혜사이신 성령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믿지 아니하는 사람들은 안상홍님께 1985년에 떠나셨기에 성령 보혜사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그러한 주장은 2000년전 유대인과 같은 오를 범하는 주장임을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김주철목사)의 증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원히 함께 하시지 않으므로 보혜사가 아니라는 거짓 주장에 대해
안상홍님을 성령(보혜사)하나님으로 믿지 아니하는 자들은 "요한복음 14:16에서 보혜사는 영원토록 함께 하신다고 하였는데 안상홍님은 1985년에 떠났으므로 보혜사가 아니다"라고 주장한다. 이것이 왜 거짓 주장인지 살펴보자
1. 육체를 떠나시면 무조건 우리와 함께 하실 수 없는가?
초림 예수님께서도 마태복음 28:20에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고 하셨는데 현재 이 땅에 계시지 않는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거짓말을 하신 것인가? 아니다. 이는 영으로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뜻이다. 모두가 알고 시인하듯 비록 예수님께서는 육체를 떠나셨지만 영으로는 우리와 항상 함께 계신다.
마찬가지로 재림 예수님 또한 성경의 예언따라 다윗의 남은 왕위 37년을 이루시고 육체를 떠나셨으나 영으로는 항상 우리와 함게 하신다. 육으로 계실 때나 영으로 계실 때나 늘 우리를 도우시는 보혜사이신 것이다.
2. 유대교인들도 저들과 같은 생각으로 예수님을 배척
2000년 전 그리스도로 오신 예수께서 당신의 죽으심(요한복음 12:32)에 대하여 알려주시자 대적자들이 무엇이라고 하였나?
(요한복음 12:34)
우리는 율법에서 그리스도가 영원히 계신다 함을 들었거늘 너는 어찌하여 인자가 들려야 하리라 하느냐
초림 예수님 때처럼 오늘날에도 악한 자들은 자신들이 가진 성경의 단편적인 지식만으로 그리스도를 대적하고 있다.
따라서 보혜사로 오신 재림 예수님은 육으로 계실 때뿐만 아니라 육을 떠나 영으로 계실 때에도 항상 성도들과 함께하시며 도와 주신다. 그러므로 재림 그리스도께서 육신을 떠나셨기 때문에 보혜사가 될 수 없다는 저들의 주장은 거짓이요,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성경에 재림예수님께서 세상 끝날까지 계셔야 된다고 예언되어 있어면 끝날까지 함께하겠지요. 성경에 그렇게 되어있나요????
답글삭제재림 예수님께서는 육신으로는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37년간 우리와 함께 계시지만 영으로는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삭제어쩜 이렇게 훼방하는 하나하나가 2천년전과 같은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