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1일 금요일

* 천국 복음이 전파되기 이전의 죽은 사람들에 대한 진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 천국 복음이 전파되기 이전의 죽은 사람들에 대한 진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어떤 이들은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그들은 구원받을 수 없으니 하나님께서 불공평한 것이 아니냐" 고 주장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성도들은 하나님은 너무나 공평하심을 믿으며 또 전하고 있습니다. 그 질문에 대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에서 가르치는 공평하신 하나님에 대한 증거를 살펴보시고, 한 영혼도 버리지 아니하시고 기억해 주시는 사랑의 하나님께 더욱 감사하는 하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복음 전파 이전에 죽은 사람들에 대한 그릇된 주장에 대하여

어떤 사람들은 "복음이 전파되기 이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수 없지 않은가?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공평하게 심판을 하시는 것이 아니다" 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비성경적인 거짓 주장인지 살펴보자!

△ 한 영혼을 아끼시고 염려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하늘 영광을 모두 버리시고 이땅까지 오셔서 십자가의 고난까지 마다 않으셨다(빌립보서 2:5-8). 또한 죄인 '하나'가 회개하는 것을 의인 아흔 아홉보다 기뻐하신다(누가복음 15:7). 그러한 하나님께서 어찌 단 한 영혼이라도 무관심하게 내버려 두시겠는가?

△△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죽은 자들

그들이 이 땅에서는 복음을 듣지 못하였다고 할지라도 죽은 후에라도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놓으셨다. 예를 들어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죽으신 후에 지옥에 가서 전도하셨다. 이는 예수님께서 옥에 있는 영혼들 곧 노아 시대 홍수로 죽었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셨다는 뜻이다. 따라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어보지 못하고 죽은 사람들도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베드로전서 3:18-20)
그리스도께서 한 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여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저가 또한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전파하시니라 그들은 전에 노아의 날 방주 예비할 동안 하나님이 오래 참고 기다리실 때에 순종치 아니하던 자들이라

△△△ 지금은 복음이 모든 이에게 전파되는 시대

 옛 시대에는 복음이 전 세계에 전파되지 못하였다. 그러나 지금은 어떤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천국 복음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파될 것이다(마태복음 24:14). 그리고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은 영원한 형벌에 들어가게 된다고도 하셨다(데살로니가후서 1:8). 그러므로 이 시대에는 누구든지 복음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야 한다.

(사도행전 17:30)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의로우신 재판장이신 하나님께서 불공평한 구원의 도리를 주셨을리 만무하다. 따라서 죽은 사람들은 하나님께 맡겨두고 지금 이 시간 복음이 무엇인지부터 먼저 살펴보고 스스로의 구원에 대해 좀더 겸손히 살펴보고 확인해 보자!!


댓글 2개:

  1. 이 진리를 알기 전에 저도 굉장히 궁금했었는데..
    역시 하나님께서만이 알려주실수 있는 확실한 진리요, 하나님의 교회가 진리교회임이 틀림없습니다

    답글삭제
  2. 듣지못하였다고 핑계치 못하게끔 곳곳에 하나님의 진리와 말씀이 들어가게 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