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0일 월요일

안식일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가르치면 이단!!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안식일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가르치면 이단!! **하나님의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 김주철목사)는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제외한 다른 교회들의 실정은 어떻습니까?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지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공통적인 하나님의 계명은 '십계명'입니다. 다른 것은 다 지켜야 한다고 하면서 왜 유독 넷째 계명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는 하나님의 계명에는 반대를 하며 안식일 지키면 이단이다 혹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가르치는 것일까요? 하나님과 반대로 말하는 그들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에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영원한 안식(천국)의 예표인 안식일을 꼭 지키시어 크신 축복 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요한일서 2장 3-4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 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이를 통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는 성도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하고, 하나님의 계명도 지키지 않으면서 하나님(예수님)을 아노라 하는 자들은 진리가 없는거짓말 하는 자로서 결단코 구원받지 못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교회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구원받는다고 하지만 정작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이냐고 하면 서로 다르게 답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어머니하나님)에서는 안식일과 유월절 등등을 다른 교회에서는 일요일 예배,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등 판이하게 달라집니다. 하지만 모든 교회가 공통적으로 지켜야 한다고 말하는 계명이 유일하게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께서 친히 반포하시고 기록하신 '십계명'입니다.

 그러면 십계명에는 무엇이 있나요?
첫째 계명은 "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 입니다.
만일 어떤 큰 교회의 유명 목사가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겨도 된다고 가르친다면... 그는 누구입니까?

둘째 계명은 "우상을 만들지 말라" 입니다.
만일 큰 교회의 유명 목사가 하나님을 비겨 어떤 형상(우상)을 만들어도 된다고 가르친다면 .. 그는 누구겠습니까?

셋째 계명은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입니다.
그런데 만일 유명 목사가 하나님의 이름을 함부로 일컬어도 된다고 가르친다면.. 그는 누구입니까??

이처럼 가르친다면 거짓 목자가 확실하지 않습니까?!
.
.
.
.
5~10 계명은 "네 부모를 공경하고, 살인, 간음, 도적질, 이웃에 대해 거짓 증거하거나 탐하지 말라" 인데.. 만일 유명한 목사가 상황에 따라 부모를 무시하고, 살인 간음 및 도적질을 해도 된다고 가르친다면.. 하나님과 반대로 말하고 가르치는 그는 누구입니까? 누가봐도 확실한 사단의 수하인 거짓 목사 아닙니까?!

 그렇다면 넷째 계명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는 말씀은 어떻겠습니까?
위의 질문들에 모두 거짓 목사라고 답하셨다면, 반드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가르치는 목사가 거짓 목사일까요 참 목사일까요? 하나님 말씀대로 안식일을 가르치고 지키는 이가 참 목자임이 틀림없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교회는 이상하게도 십계명 중 9가지 계명은 다 지켜야 한다고 하면서, 유독 '안식일' 만큼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 혹은 안식일 지키면 이단이라고까지 합니다. 그러면 그런 가르침은 누구의 가르침일까요? 그렇게 가르치는 자는 누구의 백성일까요?
이제는 냉정히 참과 거짓 목자를 가려야 할 때입니다!

 이것은 영혼의 구원에 관련된 너무나도 소중하고 중요한 문제입니다.
아직까지 우리 교회 우리 목사님 말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을 더 이상 알아보려 하지도 않고 막아버린다면 그 결과는 너무나도 참혹하고 슬픕니다.
 십계명에도 명시되어 있고 예수님께서도 지키고 본보이신 창조주의 기념일인 일곱째 날 안식일, 예수님 승천하신 후 사도들도 열심히 지켰던 이 안식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영원한 안식(천국)의 예표인 이 안식일(토요일)을 소중히 기억하고 지키셔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AD321년 이후에 사라졌던 구원의 예표인 안식일을 이 마지막 성령시대에 다시 회복해주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영접하시고, 그 분이 성령하나님이심을  여러 진리 말씀들로 자세히 알아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 3개:

  1. 넷째 계명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면 9계명을 주시지 왜 10계명을 주셨을까요?

    답글삭제
  2.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마땅히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과 백성 사이에 표징 이니까요.

    답글삭제
  3.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안식일 안지키면 당연히 이단이고 거짓선지자죠!

    답글삭제